2018년 6월 1일 금요일

토탈샵 델라스튜디오 웨딩촬영!

 

 

결혼준비 중 가장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게 바로 웨딩촬영,

바로 스튜디오 촬영이겠죠!

 

결혼준비 중 가장 걱정했던 스튜디오 촬영을 무사히 끝내고 왔습니다!!

무결추에서 스드메를 진행했기에 여러 업체들 중 델라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저희는 오후1시까지 스튜디오로 가는 거였고,

토탈샵이라 메이크업, 드레스, 촬영을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시간도 절약하고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을 중간중간에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_<

 

오후1시에 도착해서 메이크업을 받으니 1시간정도 걸렸구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잘 모르니 메이크업 실장님께서 제 스타일에 맞게 해주셨는데 맘에 들었습니다!

1시간동안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재밌게 메이크업 받았어요~~

완전완전 친절하시구 좋았어요!!ㅎㅎㅎㅎ

 

 

그리구 메이크업을 받으며 드레스 샘플을 보며 고른 파일을 이모님께서 가져가신 후

메이크업이 끝나고 피팅룸에서 들어갔더니 미리 꺼내놓으셧더라구요~

이모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벨라인, 머메이드, 미니, 파티드레스로 정했고

마지막엔 저희가 챙겨간 한복촬영까지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본격적인 촬영은 3시쯤 시작했구요!

촬영하기 전 사진작가님이신 대표님과 간단한 이야기 후에 진행했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이모님의 무한으로 계속 챙겨주셔서

차마 사진 찍어달라는 말씀은 못 드렸어요ㅠㅠ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어서 그게 아쉬웠지만 촬영은 사진작가님과 이모님 덕분에 잘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특히나 이모님이 옆에서 막 간식 챙겨주시고 소품도 잘 챙겨주시고..정말 감사했습니다!!

 

델라스튜디오 이모님이 좋다고 하던데 정말 좋은거 같애요.ㅎㅎ

원본은 촬영후 다음주쯤에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일이 있어서 2주뒤에 방문을 했구요~

원본사진 몇 장 올려볼게요~~

 

하늘색 배경에서 찍으니깐 분위기 있고 환한 느낌이랄까!!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제가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입니다!!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한테도 보여줬는데 이 사진이 젤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분홍색 꽃에 찍으니 진짜 예뻤어요!

 

 

이 사진도 제가 맘에 들어하는 사진 중 하나예요!!

뭔가 배경이 신전같은 느낌이라 제가 여신이 된듯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얼굴도 환하게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이 사진도 제가 좋아하는 사진!!

중간에 계란후라이 포즈로 찍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드레스 다시 갈아입고서 찍은 사진이예요!!

이 사진 안 찍었음 완전 후회할뻔했다는!

웨딩촬영할때는 꼬옥 계란후라이 사진 찍으세요~~~

 

 

드레스를 입으면 무겁다, 갈비뼈가 아프다는 이야길 들었는데 그 말 뜻을 이제야 알겠더라구요ㅠ.ㅠ

진짜 갈비뼈도 아프고 드레스가 무겁더라구요...

그래도 저희는 생각보다 3시간 30분정도 걸렸는데 더 길게 촬영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실지.ㅠㅠ!!

 

그래도 힘든만큼 사진이 잘 나와서 좋았구,

작가님, 실장님, 이모님 델라스튜디오분들이 사진 잘 찍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즐겁게 촬영하고 왔습니다♡

 

 

* 촬영 : 델라스튜디오 사진작가님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촬영 후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 80-4 송재빌딩 지하 2층 | 델라 더갤러리아스튜디오
도움말 Daum 지도

2018년 5월 30일 수요일

바른손 청첩장 무료샘플신청 후기!

 

제가 처음으로 청첩장샘플을 신청했던 곳 중 마지막은 바른손 청첩장입니다!

다른 곳들도 모두 유명하지만 바른손은 청첩장으로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포장은 심플하게 왔어요!

바른손 역시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어요!!

 

 

이런저런 책자와 청첩장 샘플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신청한 샘플은 총10종이예요!!

제가 전통혼례 이런걸 좋아하나봐요ㅋㅋㅋ

주문하고보니 왜 이리 전통혼례 청첩장이 많은지!!

그래도 이게 은근 귀여보 예쁘더라구요ㅠ.ㅠ

그 외에도 다른 청첩장들도 예쁘고 색감도 좋더라구요~

물론 재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건 면세점 이용권고 현대배화점상품권 교환권이 들어있더라구요!!

신기방기!! 이렇게 하면 바른손에서 남는게 있을지ㅠ.ㅠ

저야 넘넘 감사하지만 샘플청첩장만 주문했는데도 이렇게 혜택이 많다니..넘 좋네요!!

 

 

왜 바른손을 칭찬하는지 알거 같아요!!

청첩장 자체도 예쁘고 아기자기해서 딱 신부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제 눈에도 맘에 드는게 몇 가지 보이는데 우선은 찜해두는걸로!!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수령 후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2018년 5월 30일 수요일

카드1번가 청첩장 무료샘플신청 후기!

 

제가 세번째로 청첩장샘플을 신청한 곳은 바로 카드1번가입니다!!

카드1번가도 유명하더라구요~

카드1번가는 심플하게 배송이 되어왔고, 배송은 이틀만에 왔습니다!

 

 

포장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여성스러운 포장지가 또 있어요!!

 

 

포장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청첩장 샘플들과 헤택들이 정리되어있습니다!!

 

 

제가 신청한 청첩장샘플 10종입니다!!

앞전에 주문했던 청첩장들보다는 조금 화려한감이 느껴지시나요?ㅎㅎㅎ

너무 비슷한 것만 한 거 같아서 조금 다르게 신청해봤어요!!

마음에 드는 것도 있고 생각보다 별로인것도 있었어요!!

 

 

식권이랑 봉투 등등이 들어있어요~

청첩장 샘플도 받고 면세점 할인권도 받아서 넘넘 좋아요!!ㅋㅋㅋ

 

 

앞전에 신청했던 청첩장샘플들보다는 종류가 다양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물론 마음에 안 드는것도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괜찮았던 거 같아요~~

좀 더 고민해봐야할거 같아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수령 후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