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5월 30일 수요일

바른손 청첩장 무료샘플신청 후기!

 

제가 처음으로 청첩장샘플을 신청했던 곳 중 마지막은 바른손 청첩장입니다!

다른 곳들도 모두 유명하지만 바른손은 청첩장으로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포장은 심플하게 왔어요!

바른손 역시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어요!!

 

 

이런저런 책자와 청첩장 샘플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신청한 샘플은 총10종이예요!!

제가 전통혼례 이런걸 좋아하나봐요ㅋㅋㅋ

주문하고보니 왜 이리 전통혼례 청첩장이 많은지!!

그래도 이게 은근 귀여보 예쁘더라구요ㅠ.ㅠ

그 외에도 다른 청첩장들도 예쁘고 색감도 좋더라구요~

물론 재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건 면세점 이용권고 현대배화점상품권 교환권이 들어있더라구요!!

신기방기!! 이렇게 하면 바른손에서 남는게 있을지ㅠ.ㅠ

저야 넘넘 감사하지만 샘플청첩장만 주문했는데도 이렇게 혜택이 많다니..넘 좋네요!!

 

 

왜 바른손을 칭찬하는지 알거 같아요!!

청첩장 자체도 예쁘고 아기자기해서 딱 신부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제 눈에도 맘에 드는게 몇 가지 보이는데 우선은 찜해두는걸로!!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수령 후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