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5월 23일 수요일

웨딩공부다이어리로 결혼준비 본격 시작!

 

결혼준비를 홀로 시작하면서 이런저런 준비할것도 많고 챙길게 많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카페 이곳 저곳을 검색하다 알게된 곳인 웨딩공부카페, 일명 웨공!ㅋㅋㅋ

사이트를 둘러보다보니 신부수첩, 웨공다이어리를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혼자서 준비하고 있는 나에게는 딱 안성맞춤이었기에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음 우선 다이어리 발송일이 정해져있기때문에 주문하고 바로 받을 순 없지만,

제가 주문할때는 바로 발송일이었기때문에 이틀만에 수령했습니다!!

 

 

다이어리가 조그만한데도 뽁뽁이에 꼼꼼하게 포장해서 배송해주셨어요>_<

 

 

포장을 뜯어보니 결혼준비의 모든 것, 웨딩공부라고 적혀있어요!!

웨딩공부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게 아닐까싶더라구요!!

 

딱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신부들이 딱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다라는 생각이.ㅋㅋㅋ

무엇보다 크기가 작아서 정말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을거 같아요!!

 

 

웨딩 다이어를를 받고 나서 후기를 작성하면 6,000원을 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이미 카페에 후기글을 올리고 신청해놓은 상태로,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이어리 보며 제가 느낀 점에 대해 솔직후기입니다!!

 

 

손없는 날도 표시해 주고 2018년도 날짜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다이어리에 꽂아놓고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해요!!

 

 

투명포장을 벗기니 드디어 다이어리 본연의 색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핫핑크 예뻐요!! 막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정말 여자여자스러운 느낌!!

 

 

다이어리를 보다보니 청첩장 할인할 수 있는 카드가 들어있어요~

모닝글로리 15% 추가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하심 될거 같아요!!

저는 다른 곳에서 진행할 거라 패쓰!!

 

 

안에 내용을 살펴보면 결혼준비를 언제 무엇을 하면 좋은지 정리해둔게 있더라구요!!

딱 저처럼 혼자 결혼준비하는 분들에게는 딱이지 않을까요!!ㅎㅎㅎ

미리 해놓은 것도 있지만, 디데이를 보면 빠진 건 없는지 체크해두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다이어리 구성은 알차게 잘 되어있어요~

달력은 1년치가 다 들어가있는 건 아니구 5개월정도 쓸 수 있을정도로

달력을 표시해두고 원하는 달을 직접 적으면 되더라구요!!

저는 9월 예식이기때문에 5-10월까지 기입해놓았습니다!!

 

 

그리구 다이어리가 좋은 점 하나는 중간중간에 결혼준비 팁이 들어있어요~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촬영 등등 알뜰한 팁이 있어서 몰랐던 내용도 알 수 있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알찬 구성 뒤에는 메모를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이런저런 메모할 게 사실 많은데, 따로 메모할 수 있는 공간도 되어있어서 더 좋으네요.ㅋㅋㅋ

 

 

제가 너무 장점만 적은거같네요.ㅎㅎ

근데 정말 혼자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다이어리 하나가 얼마나 소중하게 느껴지는지 몰라요~

후기를 적으면 내가 낸 만큼 돌려받을 수도 있고요!!

남은 기간동안 웨딩다이어리와 함께 결혼준비 더 힘차게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결혼준비하시는 예랑, 예신님들! 모두 힘내서 화이팅해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다녀와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