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썬빔팩트 써본 사람은 안다! 컬러딥 바나나 썬빔팩트

(Color-deep Banan Sun beam pact)

 

아는 분에게 컬러딥 바나나 팩트를 선물 받았는데 요즘 컬러딥 썬빔팩트를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구매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아는 사람도 이 제품 괜찮다고 해서 한번 써보고 이야기해주겠다고 했는데 요즘 이 제품이 인기인가보더라고요.

구성은 사진과 같이 본품과 리필용이 하나씩 들어있었습니다.

구성품을 보는데 보자마자 케이스가 정말 귀엽더라고요. 제가 귀여운걸 엄청 좋아하는데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노란색 바나나 케이스 정말 예쁜고 귀여운거 같아요. 뭔가 산뜻한 느낌이랄까요.

케이스는 완전 합격입니다. 사람들이 케이스 보고서도 많이 구매할 거 같아요.

 

 

케이스를 열어보면 안에도 노랑과 흰색이라 그런지 깨끗하면서도 산뜻함을 주고 있어요.

 

 

썬빔팩트를 사용하기 전 부착한 필름을 제거한 후에 사용해야하고요.

사용 후에는 반드시 용기의 뚜껑을 닫아주셔야하는 거 아시죠?

예전에 바빠서 용기뚜껑을 열어놓고 나갔다 들어온 적이 있었는데 돌아와보니 말라있더라고요.

오래 사용하시려면 아무리 바빠도 뚜껑은 꼭 닫으셔야합니다.

 

 

썬비팩트라고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쿠션형식으로 되어있는 줄 알고 열어봤는데 팩트로 되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쿠션제품이 많아서 썬빔팩트라는 걸 순간 까먹은거 있죠. 아무튼 팩트라 좋았습니다.

뭔가 쿠션은 약간 금방 쓰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열자마자 오호 미소를 지었습니다.

외출할 때 사용해봤는데 들뜬다는 느낌은 없었고 확실히 바르고 나면 얼굴이 하얘져요.

시간 지나면 하얀 느낌이 없어지고 제 얼굴색을 찾아가는 거 같더라고요.

번들거림이나 답답한 느낌도 전혀 없었고요. 여름에 바르기에는 괜찮을듯해요.

무엇보다 향이 바나나향이라 바르는데 바나나우유가 생각나더라고요. 일반 화장품향이 아니라 좋았어요.

바나나가 피부에 그렇게 좋다는데 꾸준히 발라봐야겠어요.

 

 

 

컬러딥 바나나 썬빔팩트는 3중 기능성으로 미백 + 주름 + 자외선 차단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이 무엇보다 중요하잖아요.

 

 

홈쇼핑에서 구매했다고 하셨고, 썬빔팩트 2개, 리필 2개, 사은품까지 받아서 4만원 안되게 구입하셨다고 하는데,

이 가격에 이 구성품이라니 진짜 저렴하게 구입하신거 같더라고요.

현재까지는 만족하지만 좀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다음에 구매해서 사용해야겠어요.

 

 

여름에는 무엇보다 자외선차단이 중요하더라고요. 아무리 자외선차단을 해도 햇빛이 따가우면 금방 타더라고요.

모두들 무더운 더위 건강 조심하시고, 살 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제품 사용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