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앞서 티스토리 초대장 3장을 나눔하고서 나머지 4장도 초대장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초대장을 발송하는 건 7장이었지만 7장을 모두 나눔하진 않았어요.

어떤 식으로 어떻게 초대장을 보내드리는게 좋을까하다가

한번에 보내드리기 보다는 나눠서 보내드리는게 좋겠다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3장의 초대장을 보내드렸고, 이번달 마지막 초대장 4장에 대해서 나눔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작성시에는 개설사유, 이메일 주소 꼭 적어주시는거 아시죠?

저는 앞에 초대장을 보내드린 것처럼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나눔해드리지는 않으며,

개설사유를 읽어보고 초대장을 보내드리니 이 점 참고하심 될 거 같아요.

초대장을 나눔하며 제가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던 목적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우선 타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애드센스처럼 광고로 수익을 내려고 했지만

생각보다 방문자수는 꽤 유지되고 있었으나 수익이 많이 발생하지않더라고요.

그러던 중 알게된 곳이 애드센스 수익이 좋다고 들었고,

그러다가 애드센스를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던 중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통해서 제 일상생활, 이것저것 기록을 해두는 걸 목표로 하고 있지만

더불어 수익도 같이 발생시키려고 하고 있어요.

나중에 예기치 못할 사정으로 더이상 회사를 다닐 수 없게 되었을때 수익을 발생하게 하려고 해요.

남자 혼자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맞벌이를 많이들 하고 있는데

아이가 생기거나 하면 부득이하게 회사를 그만두거나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야하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해야하다보니 자연스레 집에서 할 수 있는 자택업무를 많이 생각해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해보자고 생각을 하였고,

그러던 중에 티스토리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있고

애드센스도 애드고시라고 할 만큼 승인절차도, 승인기간도 길어지는 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저는 블로그를 통해 제 생활을 기억하고,

나중에 다시 보았을때는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기록하는 것과 이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내는게 가장 최종 목적입니다.

많은 분들이 대부분의 목적이 이것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왕이면 내 취미생활을 하면서 수익도 얻게되면 좋잖아요.

다들 비슷한 생각을 하다보니 그만큼 블로그를 통한 수익분야가 포화상태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같이 하게됩니다.

애드센스에 승인이 되어 광고를 포스팅하는 날까지 꾸준히 블로그를 유지시키려고 합니다.

모두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날 되시기바랍니다.

 

댓글에는 개설사유, 이메일 주소 적어주시고, 시간은 5월 30일 오후12시까지 댓글까지만 확인하고 다음날 오전10시쯤 초대장 메일로 발송해드리는 걸로 진행할게요.

 

초대장 4분께 모두 보내드렸고, 댓글 달아드렸으니 메일 받으신 분들은 일주일내로 개설하심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