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애드고시 최종 승인받다.

 

이런 글을 쓸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거의 반은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던 중 629일 밤1130분쯤 핸드폰을 하고 있는데 지메일에 메일이 왔다는 알림이 뜬거예요.

혹시나하고 들어가서 봤는데 최종 승인메일이 왔더라고요.

이 메일을 얼마나 기다렸는데 정말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메일은 받았지만 애드센스가 활성화가 안되었다는 사람도 있었기에

다음날 출근해서 애드센스 사이트 먼저 로그인해봤더니 다행히 계정이 활서화되었다는 창이 뜨더라고요.

이제부터 시작이겠지만 그래도 정말 드디어 애드센스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어요.

 

 

사실 저는 컨텐츠불충분으로 거절메일이 오겠거니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다른 분들은 구글봇이 인식하기 때문에 사진도 3,4장 올리고 띄어쓰기도 잘해야한다고 하는데,

저는 문장이 끝나기도 전에 띄어쓰기로 넘어가는게 아니라 엔터로 다음 줄로 넘어가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한번은 거절되겠구나했는데 한번에 승인 메일이 와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저는 510 애드센스 신청 -> 516 이메일 계정해지 후 재신청

-> 531 준비완료 메일 (코드삽입) -629 최종 승인완료 메일 (50, 2달정도 걸림)

 

제가 최종 승인 받았던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1. 포스팅 글자수는 공백제외 1천이상으로 무조건 적었어요.

(동일 단어는 자주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데, 저는 문장의 흐름에 맞게 자주 사용할때도 있었어요.)

 

2. 포스팅 개수는 48개에서 최종 승인 받았어요.

(처음 승인신청은 10개정도에서 신청했었고, 마지막 최종 승인 받을때는 48개였어요.

포스팅 개수가 10개 미만인 사람도 승인이 됐다고 하던데 포스팅 개수는 어느정도 있는 게 좋은거 같아요.)

 

3. 이미지 갯수는 상관없는 거 같아요. , 이미지가 많을땐 글도 그만큼 많아야하겠죠.

(저는 한 포스팅에 20장 넘게 넘어서 적은 적도 있어요.)

 

4. 카테고리는 하나로 만들었어요.

(카테고리는 만들었으나 포스팅이 없음 안된다고 해서 카테고리 하나 만들어서 다 넣어버렸어요.

최종 승인 받은 후에는 카테고리 나눴습니다.)

 

5. 11포스팅 또는 2-31포스팅 했어요.

(첫 한달은 11포스팅을 했고, 그 다음달에는 2-3일 포스팅을 했어요.)

 

6. 애드센스 신청 후, 메일이 오지 안 오더라도 포스팅은 꾸준히 해야해요.

(메일이 안 온다고 포스팅을 하지 않음 안돼요. 구글봇은 꾸준히 하는 걸 본다는 이야기가 있기때문에

포기하지 마시고, 메일이 올때까지 포스팅은 하셔야해요.)

 

저는 크게 위의 5가지를 규칙으로 포스팅을 작성했어요.

위의 내용은 100%로 맞다고 할 수는 없고 제가 승인메일을 받았을 당시 제 기준이니 참고만 하심 될거 같아요.

사람이 하는게 아니라 구글봇이 하다보니 그 기준이 정확하게 말쓰드릴 순 없네요.

 

메일은 오지 않고 시간이 오래 지나다보면 포기하게 되는데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시다보면 분명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모두들 애드고시에서 좋은 결과 있을때까지 화이팅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