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마운 분에게 캘리그라피 액자선물!

다이소 액자, 켈리그라피펜, 캘리 페이퍼 솔직후기!

 

제가 회사를 다니면서 존경했던 분이 이번에 퇴직을 하셔서

무얼 드리고 싶은데 특별하게 드리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캘리그라피 액자를 만들어 드리기로 했어요!!

 

검색해보니 액자랑 종이, 펜 모두 다이소 구매할 수 있다하여 퇴근 후에 바로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4X6in 액자 1,500원,

캘리 페이퍼 20매 1,000원,

트윈 캘리펜 (4가지컬러) 2,000원

총 5,500원이 들었습니다.

 

 

다이소 액자는 캘리그라피 페이퍼 크기에 맞춰 구입했어요!!

일반 종이에 쓰면 캘리그라피 고유의 느낌이 안 나는거 같더라구요!!

 

 

캘리페이퍼예요!

사실 이런게 있는 줄도 몰랐는데, 얼마전에 동생이 구입한거 보구 샀어요!ㅎㅎ

1,000원에 20매가 들어있어서 한번 구입하면 오래오래 쓸거 같아요~

 

 

다이소에는 캘리그라피 펜도 있는데요!

일반 검은색 붓펜도 있고, 제가 구입한 것처럼 색깔이 있는 트윈 캘리펜도 있어요!

저는 집에 붓펜이 하나 있기에 트윈 캘리펜으로 구입했습니다!!

 

 

트윈형 캘리그라피 펜이기 때문에 붓펜형과 일자형이 있어서

굵기 조절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저는 빨강, 검정, 파랑, 초록색으로 구입했는데,

이 색 말고도 다른색으로 4가지가 있기도 했어요!!

 

 

그렇게 캘리그라피 수업을 바탕으로 써봤는데요.

액자 하나 만드는데 1시간 넘게 걸렸어요..

연습을 꾸준히 했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한건지 마음에 계속 안들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그나마 제일 나은거예요!!

 

그냥 검은색으로만 적는 것보다 색깔을 넣어서 만드는 더 예쁜거 같아요~

저는 한쪽은 글을 쓰고 한쪽은 드라이플라워를 붙였어요!

조그만 드라이플라워 생각보다 많이 안 팔아서 출근할때 회사근처를 막 돌아다녔어요!!

준비하시려는 분들은 미리미리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받으시는 분이 좋아했는데 이상하긴한데 정성을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캘리그라피 연습 꾸준히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ㅜ.ㅜ

 

하지만, 그래도 내가 선물을 직접 만들어서 드렸다는게 좋았고,

정성이 들어간거 같아서 만들면서도 드리면서도 기분 좋았어요!!

 

연습 열심히해서 다음에 선물할땐 한단계 발전된 모습으로 드릴 수 있도록~♡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제품 사용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