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기와나 뉴나바운서 대여 후기 (한달)
링크주소 http://naver.me/FeePRREt

안아줘야지 자는 아기라 바운서가 그렇게 좋다고 주의에서 말이 많아서 알아보다가
얼마쓰지 않는데 몇십만원을 주고 사려고 하니 아까워서 대여를 알아보게 되었다.
네이버 검색을 하다가 평도 가장 좋고 대여율도 높은거 같아 선택하게 된 아기와나
근데 내가 봤을때는 제품들이 품절이어서 다른 곳을 알아보려다가
마지막으로 한번더 들어가니 품절이 풀려있어서 바로 대여신청을 했다.
장기로 하면 더 좋지만 우리 아이는 잘 안 탈수도 있을거 같아 우선 한달만 대여하기로 결정!
신청하고나서 바로 배송이 되어서 빠르게 받을 수 있었다.
파란색상자에 배송되어오고, 사용기간 및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둔 종이가 있어 사진 찍어두었다.

제품 반납시에는 포장된 상태 그대로 다시 보내야한다.
그래서 사진 찍어두면 좋다!

아이가 닿는 부분은 따로 포장되어 세척/살균완료로
바로 사용가능하다는 문구가 있어서 맘놓고 바로 사용할 수 있었다.

조립하는 것도 은근 쉽다!
여자인 내가 해도 금방하고 설명서 없어도 조립이 가능함!

그날 밤에 아이 한번 태워봤는데 5분인가 타고 내려달라고 울었다.
첫날이라 그런거라고 생각하며 아이가 바운서 잘 타주길 바래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