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돌잔치를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가족들만 모여서 간단히 진행하려고 계획했고

종로나 이쪽을 생각하다가 1월이라 외부촬영은

힘들지 않을까해서 집근처 알아보다가 평이 좋은 노원 온파티로 계약했어요!!

저는 이미 거의 마음을 굳히고 간거라 상담 받고 당일 계약해서 할인 받았어용ㅎㅎ

위치는 A동 1층에 위치했고, 저는 후기를 이미 많이 보고 간지라..1층 들어가서 왼쪽편 보고 저기구나했죠!!

건물이 약간 휑하다고 했는데 지은지 얼마 안 된건지 건물에 빈 사무실이 꽤 있더라구요!!

입구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여유있게 예약을 해서 그런지 인기가 많다고 한 1번룸으로 런치타임으로 계약했어요!

상차림은 아직 드레스를 할지 한복을 할지 고민을 못 했는데

좀 더 고민해보구 결정해도 된다고 하셔서 고민 하다가

드레스로 입기로 하고 드레스와 어울리는 나빛상차림으로 선택했어요!!

결정이 되면 바로 상담하시고 계약하는거 추천드려요! 1번룸이 실제로 보니 확실히 크고 창이 있어서 좋드라구요!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나빛차림상으로 픽!

여긴 성장동영상이랑 아기 사진 액자로 놔두신다고 하더라구요~

스냅, 드레스, 헤어메이크업도 한번에 선택이 가능해서

아직 결정하지 않았지만 이것저것 고민하는 것보다 한번에 다 할까 고민중이예요!

풀패키지로 하면 10만원 할인이 된다고 하니 이것도 좀 끌리구요.ㅎㅎ

30분도 안되서 설명 듣고 계약까지 모두 완료했고

결재는 제로페이, 카드, 현금영수증 모두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궁금한 점 더 물어보라고 말씀해주셨고

저희는 차를 가져가서 주차를 하니 온파티 위치랑 멀어서 여쭤보려고 하는데

먼저 주차는 어떻게 하냐고 말씀드려서 지하로 했더니 힘들게 찾아왔다고 하니

지상으로 주차하면 1층에 바로라고 하셨다!!!

일주일전에 다시 한번 주차관련해서 설명해주신다고 했는데 딱 알고 계셔서 감동감동이었당!!!

계약은 했지만 아직 스냅이랑 옷은 어떻게 할지 고민이라..선택할게 남았지만

우선 장소는 예약이 되서 절반은 해결한 느낌!!!

이제 돌준맘이 되었지만 내년에는 돌끝맘이 되어있을 생각에 힘내기로!!!

결혹식이 끝나니 돌준비로 헉했지만. 그래도 잘 준비해서 아기에게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