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자외선차단제의 최고, 랑콤 UV 엑스퍼트 XL 쉴드 자외선차단제,

LANCOME UV EXPERT XL SHIELD SPF 50PA+++

 

해외 다녀오신 분한테 선물로 받은 거예요.

랑콤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실제로 써본적은 처음이었어요.

 

우선 상자는 깔끔한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뒤에는 제품에 설명인거 같은데 가볍게 패스하도록 할게요.

 

 

상자의 옆에 기재된 내용인데 참고하실 분들은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랑콩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미지이죠.

이런 장미모양, 꽃모양을 본다면 랑콤이 가장 생각나게 되는데

바로 브랜드이미지 효과가 좋은 듯 해요.

 

 

 

다음은 상자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예요.

 

 

설명서를 보시면 영어 등 여러 언어로 설명이 되어있고,

그 중에 한국어로도 설명되어있더라고요.

한국어로 설명이 되어진 부분을 찾았을 때는 뭔지 모르게 뿌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랑콤 제품을 많이 사용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세계적으로 사용하는 랑콤제품에 한국어로 설명서가 나와있다는게 기쁘더라고요.

 

설명서는 읽어보시면 될거 같고,

랑콤 UV 엑스퍼트 XL 쉴드도 종류가 4가지로 나뉘는거 같더라고요.

사용법은 일년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요.

매일 아침 기초 스킨케어의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면 된다고 설명되어있어요.

 

 

상자를 열면 랑콤 자외선차단제의 모습이 보이네요.

용량은 50ml이고, 크기도 용량도 적당한거 같아요.

 

 

자외선차단제 뒷면인데 참고만 하심 될거 같아요.

 

 

이미 화장을 모두 마친 후라 얼굴에는 발라 볼 수 없어서 손에다가 발라봤어요.

색깔은 흰색이고, 향은 은은한 베이비파우더향 같기도 하고요.

향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향이 나서 좋았어요.

향이 너무 진하면 다른 향이랑 섞여서 저는 별로더라고요.

 

 

자외선차단제 바른 후의 모습인데, 사진으로봐서는 어떤지 잘 모를 거 같아요.

우선 발랐을때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이런거 전혀 없고요.

피부에 잘 흡수되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사용해봤을때는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더운 여름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있으면 아무래도 불편함이 있는데 그런 부분이 없어서 좋았고요.

랑콤 UV 엑스퍼트 XL 쉴드 자외선차단제 외에도

설명서에 다른 종류의 자외선차단제도 있는데 다른 제품을 써봐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더운 여름에 흡수력이 좋은 아쿠아 젤 SPF 50 PA+++ 사용하면 좋을 듯 해요.

 

 

아무튼 저는 랑콤 UV 엑스퍼트 XL 쉴드 자외선차단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올 여름 자외선차단제로 사용해도 괜찮을듯합니다.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제품 사용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