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은 선스틱으로 자외선 차단, AHC SEASON3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

 

무더운 여름, 자외선에 내 피부가 상하지 않을까 걱정되기 마련이죠. 그래서 화장할때 꼭 빠지지 않고 바르는게 선크림인데요.

아침에 화장할때 기초를 바른 후에 선크림을 꼭 발라주어도 지속력은 최대3-4시간정도이니 다시 덧발라야하더라고요.

그러던 중 요새 광고를 엄청하고 있는 자외선차단제, 선스틱을 홈쇼핑을 보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선스프레이가 인기였었죠.

하지만, 지금은 화장에 덧바를 수 있고 꼼꼼하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이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개인적으로 화장품이 괜찮다고 하는 AHC 선스틱입니다.

마침 이번에 부산을 가게되는데 선스틱이 필요하기도 했고 홈쇼핑에서 나오기도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68,000원에 선스틱 20g 4개, 16g 4개와 사은품 리얼 시너지 앰플 1개를 구성품으로 받았습니다.

 

 

AHC를 광고했던 모델들이예요. 개인적으로 세분 모두 모델로 정말 잘 어울리시는거 같아요.

 

 

선스틱 20g, 16g 모두 앞에는 디자인이 같아요. 디자인이 다른것도 이상하죠.

아무튼 SPF 50+이며, PA++++이며, 자외선차단제로 사용하기엔 괜찮을 듯해요.

 

 

16g의 선스틱 뒷모습이예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의 삼중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투명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고 휴대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크기가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휴대하기엔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뚜껑을 열어보면 안에 투명한 뚜껑이 또 있어요.

 

 

투명한 뚜껑까지 열면 바로 선스틱이 등장합니다. 선스틱은 연한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뚜껑을 열면 레몬향 비슷하게 나요.

실제로 여행가서 사용해봤는데 화장위에 바를 때는 톡톡해주며 발라야한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발랐어요.

끈적임이나 그런건 없는데 지성인 분들에게는 기름이 많이 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남자친구가 사용했는데 코에 기름이 많이 생기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지속력은 생각보다 길고 자외선 차단도 강해요.

그리고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다고 하는거 같은데 땀에도 오랫동안 효과가 있고요. 씻기전까지는 효과가 계속 있는거 같아요.

무엇보다 선스틱 향이 진하다기 보다는 레몬향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향이라 괜찮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정말 뜨거운 햇빛에 피부를 보호하기에는 좋을 듯해요.

 

 

 

왼쪽이 20g이고, 오른쪽이 16g으로 크기 비교를 위해서 같이 찍어봤어요.

4g 차이인데 생각보다 크기 차이는 좀 되는거 같아요.

 

 

다음으로는 사은품으로 온 AHC 리얼 시너지 앰플입니다. 개인적으로 앰플을 자주 사용하진 않고 있으면 사용해요.

미백과 주른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니 밤에 잘 때 바르고 자면 좋을 듯해요.

저는 주로 앰플은 잘때 바르는 편인데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촉촉하니 괜찮더라고요.

아직 리얼 시너지 앰플은 사용전이지만, AHC 아이크림을 사용해보니 AHC 제품 괜찮을 거 같아 기대중입니다.

 

 

결론적으로, 제 기준에서는 AHC 시즌3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 만족합니다.

지속력도 강하고, 화장한 위에 덧바를 수도 있고 워터프루프 효과도 있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도 있다고 하고요.

선스프레이랑 선크림보다는 뭔가 끈적임이나 피부가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올 여름은 선스틱으로 제 피부를 보호해야겠어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제품 사용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