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렴한 한경희 스팀다림 파워핸드 HI-400BL 사용 솔직후기

 

집에도 스팀다리미가 있지만 한번 사용하려면 불편해서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찾아보다가 그래도 평이 괜찮은 상품을 발견했어요!

 

바로 한경희 스팀다림 POWER HANDY HI-400BL제품입니다.

가격 비교를 해본 결과,

저는 GS SHOP에서 포인트 사용하여 구매하였고,

금액은 3만5천원을 2만6천원정도에 구매완료했습니다!

 

 

배송은 주문 후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상자에 포장되어있진 않았고, 스팀다림 상자 그대로 택배 배송했습니다!

누가봐도 스팀다림 주문한 줄 알겠죠?ㅎ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배송 중 제품의 손상 방지를 위해 스티로폼으로 잘 되어있더라구요~

덕분에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상품을 보기 전에 사용설명서 먼저 살펴볼게요!

스팀다림의 제품 각 부분 및 구성품의 설명이 있습니다!

사용 전 반드시 숙지하라는 문구도 같이 있네요!!

 

 

똑같은 내용인데 한장으로 설명된 내용과 책자로 설명이 한번 더 되어있어요~

그만큼 사용방법 및 명칭을 숙지하라는 뜻인거 같아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되어있어요~

솔직히 저는 구성품이 이렇게 많은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ㅎㅎ

그냥 스팀다림 본체 하나만 오는 줄 알았거든요.

 

 

위에 설명서에 적혀있듯이 각 클립이 이름과 사용용도가 다 다르니

설명서를 읽은 후에 사용하시면 원하는 기능을 좀 더 쉽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스팀다림의 본체입니다!

본체는 무겁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무겁진 않아요!

다만 물을 넣으면 좀 무겁지 않을까하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아직 클립을 꽂기 전이예요~

위에 4가지 클립에서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서 꽂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손잡이쪽에 빨간색 부분은 물을 넣는 곳이예요!

물 담는 플라스틱 통을 같이 줬는데,

파란색통에 물 가득 담아서 넣으면 다 못 들어가더라구요~

 

 

저 구멍으로 물을 넣어주심 됩니다!!

 

 

물까지 넣었다면 모든 준비 완료!!

저는 셔츠를 다릴려고 하는데 칼주름을 원해서 열판 클립을 끼워넣었어요!

 

 

클립을 끼고 나니 스팀 다림 더 예쁜거 같아요~

뭔가 빨간색과 검은색의 조합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전기를 연결하면 빨간불이 들어오는데,

빨간불이 꺼지면 예열이 다 된 상태로 스팀다림을 사용해도 좋아요!!

스팀을 사용할때는 스팀다림의 본체 중간에 위치한 회색버튼 STEAM을 눌러야합니다!!

그냥하면 전혀 스팀기능을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저는 물을 가득 채워서 스팀다림을 사용해봤어요!

소매쪽은 아직 하기 전이고 앞쪽만 해봤어요.

근데 확실히 일반 스팀다리미보다는 효과가 떨어지긴 하더라구요ㅜ.ㅜ

주름이 쫙쫙 펴지길 바랬는데 주름이 펴지긴 했는데,

생각보다 주름이 쫙 안 펴지더라구요.

너무 많은 기대를 해서 그런지 약간 실망했어요..

그래도 아침에 급하게 많은 주름을 펼때는 좋지 않을까합니다.

 

 

생각했던 만큼의 만족은 아니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단 나을 거 같고,

또 아침에 급할때 사용하려고해요!

진짜 아침에 급할때 다리미 예열하고 하려면 힘든데

예열이 금방된다느 점은 좋은거 같아요~

다만, 스팀 다림을 오래하고 있으면 무겁습니다!!

그리구 물도 금방 사용하니 많이 사용하실 분들은 물을 옆에 두고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어떤 제품이나 그렇듯 장,단점이 있는 거 같아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 마칠게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제품 사용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