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개월, 이유식 중기1단계, 배밀이 시작, 서있고 싶어하는 시기?!

중기1단계 바로 넘어갔다.

중기때부터는 하루 두끼 먹이고 있는데 힘들다.

큐브도 많이 만들어뒀는데 일주일되면 큐브가 텅텅 비어있더라.

응?! 난 분명히 많이 만들어두었는데 나의 큐브들!!!!

소고기는 철분으로 매일 주고 있고, 닭고기도 매일 주고 있다.!!! 

현재 배밀이를 언제 하지 했는데 갑자기 한번 밀기 성공하더니

폭풍 배밀이 중!!!

여기 있었는데 언제 저기까지 간건지ㅋㅋㅋㅋㅋ

배로 가는건 아니고 팔힘으로 가는거 같지만 그것도 배밀이의 일종이라고 하니!!!

7개월 후반이 되니 튼튼이는 이제 서있는걸 좋아한다. 가드에 세워주면 좋아서 난리난리

기어오르려고도 하고, 누워있는건 딱 질색이다ㅋㅋㅋㅋ

그래 신생아때 그렇게 누워있었는데 또 누워있고 싶지 않겠지.

이해는 하지만 기저귀갈때는 누워있어주지 않으렴?!

7개월 막바지 되고서 엄마 엄마 아빠를 부르기 시작하고서는 아빠는 어려운지 부르지 않고

엄마로 모든 의사소통 중ㅋㅋㅋㅋ좋아도 엄마 싫어도 엄마. 달려올때도 엄마

귀요미지만...기저귀 갈기 넘 힘들다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