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헬멧 계약 후 2주 후에 헬멧을 수령하려 가요.

헬멧 수령은 평일만 가능합니다! 2시간정도 헬멧 착용하고 수정하고 해야하기 때문이예요.

얼마 있지도 않은거 같은데 2시간정도 걸렸더라구요.ㅎㅎ

 

그렇게 수령하고 집에와서 당일날은 못 씌우고 그 다음날부터 씌웠어요.

저희가 그날은 아기 독감 접종을 해서..예방접종한 날은 열 체크가 어려워 씌우지 말라구 하시더라구요!!

예쁜 상자에 넣어주셨는데 다들 케이크 상자인줄 알았다고..ㅎㅎㅎ

저희는 클라우드로 헬멧을 맞췄고, 보통은 흰생으로 해서 스티커 많이 붙이시더라구요!!

저희도 살짝 고민했으나...클라우드로!!

가운데 하트는 중심이 되는 곳을 표시해주셔서 씌울때 맞춰서 씌움 되서 편했어요!

이렇게 스트랩(?)으로 아기 머리에 고정해주면 됩니다!

머리에 씌울 쿨밴드 같은걸 주셨는데 그건 자국이 심하게 남아서ㅠㅠ

우선 건티슈로 살이 닿는 부위에 돌돌 말아서 의료용 반창고로 붙였어요!

확실히 붉게 올라오는건 거의 안 올라왔지만, 땀은 엄청 나네요ㅠㅠ

건티슈가 흠뻑 젖었어요ㅠㅠㅎㅎㅎ

뒤에 목 부분도 다 젖고...점점 땀 흘리는게 줄어든다는데 얼른 줄었음 좋겠어요!

어제부터 밤잠 낮잠에 씌우고 재웠는데

낮잠 잘때는 일찍 깨고, 밤잠은 재울때 너무 많이 울어서 저도 마음이 아파 같이 울었네요.

다행히 잠들고 나서는 잘 자주었는데 재우기 전에 너무 서럽게 울어서...

잘 씌워서 하루 빨리 벗었음 좋겠네요!!!

우리 함께 화이팅해요!!

추천인 사용가능해서, 필요하신 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