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지 않은거 같은 날이 저에게도 왔네요.

언제 우리 아이가 돌일까 했는데 어느새 돌이 되어 가족들과 함께 축하해줄 수 있는 날이 왔어요~

저희는 온파티 연계된 곳에 메이크업, 스냅, 드레스 모두 진행했어요!

워킹맘이라 가격 비교하여 결정하기도 힘들고, 맘편히 진행하려구요!

돌상은 나빛상차림을 했고, 돌상 계약하면 성장동영상, 간단한 사회까지 해주셔서

어색한 분위기가 풀어질 수 있는 시간이었어용.ㅎㅎ

1. 메이크업 - 베베스포자

호불호가 갈려서 다른 곳으로 하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했는데..잘 해주시긴 했으나,

생각보다 맘에 들게 나오지 않아 속상했어요. 열심히 해주셔서 다른 말씀은 안 드렸지만

남편도 화장이 좀 그랬다고 하네요ㅠㅠ 그래도 시간 맞춰서 잘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2. 드레스 - 늘솜

주말 피팅은 송파점에서 했고, 종류는 다양하고 3벌 선택해서 입을 수 있었는데

똑같은 사진을 선택해서 두벌 밖에 못 입어봤어요ㅠㅠ 그 외에는 다 너무 예뻤구요~

결혼식 다시 하는 것처럼 드레스가 예뻐서 좋았어요~

아기는 따로 피팅은 하지 않고 대보기만 했구, 저희는 자켓정도만 입혀봤어요!

코르셋이라 당일날 온파티 실장님이 옷 입는거 도와주셨답니다 :) (세상친절하세요!)

3. 스냅-어느멋진순간

아이 컨디션이 안 좋아 한시간 가까이 울었으나, 잘 기다려주시고, 아이 울지 않게 해주셔서

그래도 사진 잘 찍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안되면 저희 포기해야하나 생각하구 있었거든요ㅠㅠ

웃는 사진은 별로 없지만 애써주신 마음이 느껴져서 감사했습니다 :)

사진 받아 자랑해보아요 (얼굴은 살포시 가렸습니다 :))

포토테이블 사진이예요~

저희는 상차림 풍선대신 대두스탠딩으로 올려놓았습니다 :)

남는걸 하고 싶어서요!

단체사진 :)

아기 혼자 사진:)

혼자 서있는 사진:) 이미 걸음마 시작한 후에요!

날씨가 추워 옥상에서 찍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후딱 찍고 왔는데 다행히 사진이 잘 나왔어용

아이가 돌이 될때까지 이렇게 잘 자라주어 너무 고맙고,

양가 어른들 아니었음 또 잘 해내지 못 했을거 같아요~

아이가 있는 집은 온 가족이 함께 봐야한다는 말을 절실히 느꼈던 일년이었습니다.

우리 아이 무럭무럭 잘 자랄수 있도록 앞으로가 더 힘내야하지만

돌이 되니 한고비 넘은거 같은 느낌이네요 :)

온파티에서 준비하며 너무 즐거웠고 감사했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