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6월 5일 화요일

초롱불카드 청첩장 무료샘플신청 후기!

 

초롱불카드 배송은 이 색을 뭐라고 하죠?ㅠㅠ

아무튼 초롱불과 잘 어울리는 색으로 해서 배송이 왔어요~

 

 

이렇게 샘플이 한꺼번에 쏘옥 들어가있어 좋은거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딱 필요한 것들만 들어있떠라구요~~

 

 

제가 샘플신청한 청첩장들이예요!

개인적으로 초롱불카드 청첩장 신청한 것들 다 예쁜거 같아요!

약간 특이한 것도 있고, 재질도 좋구요!!

 

 

봉투와 감사장 샘플, 식권이 들어있어요~

심플하지만 딱 필요한것만 쏙쏙 넣어주어 좋았어용ㅎㅎ

 

 

전체적으로 청첩장만 보았을때는 재질도 그렇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드디어 청첩장 샘플은 다 끝났구요!

이제부터는 주문한 샘플 중에서 하나 골라야하는데..ㅠ.ㅠ

 

과연 어떤걸 선택하게될지 두근두근하네요ㅎㅎ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수령 후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