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6월 27일 수요일

셀프웨딩 부케 만들기 (다이소)

 

블로그 검색을 하다보면 셀프웨딩사진을 찍기위해서

셀프 부케를 만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놀러가는 김에 셀프웨딩을 해보자고 해서

셀프 부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저렴하게 만들고 싶으시다면 다이소로!!

저는 다이소에서 조화를 4개 구입했는데,

하얀색은 1개로 되어있구, 조그만한 조화는 2개씩 나눠져있어용!!

흰색조화는 3,000원, 나머지는 각1,000원씩으로 총6,000원이었고,

꽃을 고정해줄 마이킹테이프 1.000원도 같이 구매하여

부케 만들기 비용으로 7,000원어치 구매했습니다!!

 

 

잘 안보일까봐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총3개가 들어있는데 실제로 사용한 건 한개밖에 안돼요!

집에 고정할게 있으시면 굳이 구매하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저는 하나도 없어서 구매했어용

 

 

제가 구입한 조화를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이거 할때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다이소에서 그나마 남자친구가 이렇게 하는게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남자친구 오기전까지는 혼자서 막 꽃 매칭해보고 그랬어요ㅜ.ㅜ

플로리스트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마스킹테이프로 고정까지 다 하고 나면 셀프부케가 완성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예쁘게 나와서 기분 좋아요>_<

셀프칭찬해봅니당ㅎㅎㅎ

 

 

사진 찍으면 더 예쁘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은은한 부케를 원했기에 좀 더 화려한 부케를 원하신다면

여러가지 조화를 믹스해서 만들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부케 만들기 생각보다 진짜진짜 간단히 금방 만들어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구매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