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6월 28일 목요일

셀프웨딩 아크릴피켓 만들기 (알파문구)

 

요즘 핫하다는 아크릴피켓을

셀프웨딩때 사용하려고 만들어봤어요!

우선 재료는 다이소에서 모두 구매했어용

다만, 테이프는 부케 만들때 사용했던 마이킹테이프를 사용했습니다!!

 

페인트마카는 알파문구 어딜가도 있는데

아크릴판은 생각보다 파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혹시나 아크릴판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잘 알아보구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재료는 아크릴판 2개, 페이트마카 3개, 테이프 1개, 아세톤입니다.

아프킬판은 개당 1,500원정도쯤 (기억이 잘 안나네요ㅜ.ㅜ)

페인트마카 개당 1,000원으로 만원이하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아세톤은 혹시나 마카를 사용하다가 틀릴땐 사용하는건데,

조금만 틀린 곳을 지울때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ㅠ.ㅠ

저 막 깨끗히 지워지는 줄 알구 막 지웠다 했다 반복하니 아크릴에 페인트 얼룩이...ㅠ.ㅠ

 

 

제가 구입한 아크릴판은 투명으로 240 x 350mm로 A4크기보다는 조금 컸습니다!!

 

 

페인트마카 노란색도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 사고

흰색, 초록색, 빨강색만 구입했습니다!!

안나온다고 뚜껑 연채로 마카 흔들면 난리납니다..

저 난리 났었거든요..ㅜ.ㅜ

꼭 마카뚜껑을 닫은 후에 막 흔들어주세요!!

저는 꽤 오래 흔들고 난후에 잘 마카가 잘 나오더라구요!

 

 

아크릴판 사용시 비닐을 꼭 벗겨내고 사용해주세요!!

막 남자친구가 아크릴판 사다줬는데 왜 이렇게 아크릴판이 깨끗하지 않냐며 화냈는데,

비닐을 뜯어야한다며.....

비닐 뜯으니 세상 깨끗한거 있죠..ㅋㅋㅋㅋ

꼭 비닐을 벗겨내고 사용하시길!!

 

 

블로그 검색하다보니 도안을 나눠주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하게도 도안을 받아서 저희만의 도안을 만들었습니다!!

이때 도안 프린트할때는 상하반전을 꼭 해주셔야합니당!!

 

테이프로 아크릴판에 도안을 고정시켜주시면 준비 끝!!!>_<

 

 

도안을 보고 페인트마카로 그려주시면 됩니다!!

자세히 보니 엉망진창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글씨도 비툴비뚤하고ㅠ.ㅠ

 

페인트마카가 생각보다 잘 안 나오더라구요..

뭐랄까 화이트 쓰는 느낌??

우여곡절끝에 만들었습니당!!

 

 

두번째 피켓도 만들어봤어용!

가까이서 보니 넘 못 만들었어요ㅜ.ㅜ

 

 

생각보다 원하는 만큼의 결과물이 나오진 않았지만

사진 찍을때는 잘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게 막 비뚤비뚤한게 잘 안보여요!!

 

아크릴피켓을 만들고 하시는 분들!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보세요!

완전 손재주가 없는 저도 했는데..

저보다 더 잘 하실 수 있을거예용

화이팅!!!!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구매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