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7월 7일 토요일

청첩장 봉투 매드스탬프 구매후기

 

청첩장을 초안을 확정하고 봉투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게 되었어요.

봉투에 부모님 성함을 적어서 하는게 보통인데,

제가 아는 지인들한테 청첩장 드릴때는 신랑과 제 이름을 적는 게 좋지 않을까해서..

일부는 백봉투로 구입해서 스탬프로 도장을 찍기로 했어요!

 

 

청첩장 하는 업체에서도 백봉투에 인쇄를 해준다고 했지만

추가비용이 발생하여 스탬프 구입해서 찍는걸로 결정!!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평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 매드스탬프에서

스탬프 구입하기로 결정했어요~

스탬프 디자인은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걸로 고르면 됐고,

저희는 보자마자 하고 싶었던 '결혼합니다'로 디자인 골랐습니다!!

 

잉크가 모자르다는 평이 있어 잉크도 추가로 구매했어요!

스탬프, 잉크 리필로 해서 1만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저희가 선택한 디자인입니다!

깔끔하니 봉투에 찍으면 예쁘지 않을까요?

 

 

스탬프 뚜껑을 열어보면 원하는 디자인 스탬프가 찍혀있습니다!!

 

 

스탬프 뚜껑을 보면 그림이 있는데

이건 나중에 스탬프에 잉크 리필하는 방법을 표시해놓았더라구요!

그림 보면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딱 알아볼 수 있어용ㅎㅎ

 

 

잉크는 이렇게 채워넣으심 됩니다!

저는 기본 잉크에서 도장을 찍었는데 너무 흐려서ㅠ.ㅠ

잉크를 추가로 더 넣었어요!!

 

 

백봉투에 찍어봤어요~

잉크를 넣었는데도 생각보다 스탬프가 흐리게 찍히더라구요ㅜ.ㅜ

세게 찍는다고 했는데도 흐리게 나와서 아쉬웠지만

디자인이나 밋밋한 청첩장이 생기가 도는 느낌이예요!

 

 

부모님 성함으로 청첩장을 돌릴 수 있겠지만

남자친구와 제 이름으로 저희 지인들에게 돌리니 청첩장 예쁘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부모님 지인분께는 부모님 성함으로,

신랑신부 지인들에게는 신랑신부 이름으로 청첩장 드리는 것도 좋은 생각인거 같아요!!

 

모두모두 예쁜 결혼준비하세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구매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