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한 핀번호 받기.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은지도 한달 반쯤 되어가는 거 같아요.

언제쯤 애드센스 승인이 될까 기대하며 걱정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도 받게 되었다니 시간 참 빠른거 같아요.

 

 

그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며 애드센스를 하다보니

7월 31일 애드센스가 누적수익 10달러가 되어 핀번호를 발송한다는 알림이 왔습니다.

애드센스는 수익 누적 10달러가 되면 자동으로 지급준비를 하게 되고

지급을 하기 위해서 핀번호를 애드센스 아이디를 개설할때 기입했던 주소로 우편을 발송합니다.

보통은 핀번호 발송한다는 연락이 오고 난 후에 1-2주가 걸린다고 하지만,

어떤 분들은 핀번호 발송 연락 후에 5일안에 받은 분도 있다고 해요.

저는 7월 31일 핀번호 발송하였고, 8월 10일 우편으로 받았으니 대략11일정도 걸렸습니다.

혹시나 제가 우편을 못 볼까봐 엄마한테 우편함에 영어로된 우편이 오면 절대 버리지 말고

우선 집으로 가지고 올라오라고 말씀드렸었어요.

하지만, 막상 우편을 받아보니 한글로 되어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저는 서류봉투 크기정도의 우편이 배송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우편 봉투 사이즈가 작고 아담해요.

보내는 사람은 Google AdSense라고 적혀있고,

사진의 하트 스티커 부분에는 받는 사람의 이름과 주소가 적혔있어요.

물론 한글로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봉투에 보면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라는 글이 적혀있는데,

봉투에 적혀있는 글에 따라서 양옆, 위아래 먼저 모두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제거를 모두 완료했다면 편지 안에 내용을 아래처럼 보실 수 있습니다.

핀번호는 사진의 책 모양 스티커에 위치하고 있으며, 핀번호 입력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정 로그인 - 설정 - 계정정보 - 주소인증 - 하단에 핀번호 입력 - PIN 제출

설명대로 하시면 핀번호 설정은 어렵지 않게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핀번호 설정까지 완료가 되었다면 이젠 지급 계좌 설정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누적 수익 100달러가 되면 자동으로 수익이 지급되게 되어요.

수익이 10달러가 넘으면 지급계좌를 먼저 설정할 수 있기때문에

자동으로 수익이 들어올 수 있도록 미리 정확하게 확인 후에 입력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렇게 핀번호 등록부터, 계좌등록까지 하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막상 이렇게 수익 지급을 위한 단계가 진행되니 기분이 좋네요.

 

 

처음부터 많은 수익을 바라지는 않고 시작했기에 지금 이렇게 지급계좌까지 개설하게 되었다는 거에 만족합니다.

블로그 활동도 꾸준히 하며 점점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준비하시는 분, 하고 계신 분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