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년 5월 14일 일요일, 서울 노원 상계동 맛집

 

일찍 일어나면 이케아를 가려고 했는데

늦게 일어나서 영화 보는 걸로 일정을 바꿨어요.

영화 시간이 1시 30분이라 점심때 만나서 점심 먹고

영화보러 가기로 했어요.

 

수락산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보기로 했고

점심은 간단하게 맥도날드 런치로 먹기로 했어요.

 

 

수란산 롯데시네마 근처에 주차가능한 맥도날드 상계DT점이 있어요.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 주차공간도 많고 맥드라이브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고요.

맥드라이브는 한번 이용해봤고, 그 외에는 주차하고 매장에서 먹었어요.

 

 

 

맥도날드 상계DT점은 시그니처버거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지금은 런치시간이라 런치요금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와 가격이예요.

남자친구는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세트 5,500원

저는 슈슈버거 세트 4,900원으로 주문했어요.

음료는 둘 다 콜라에서 사이다로 변경했어요.

 

 

 

줄이 길어서 기계로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해서

기계로 했는데 세트메뉴 선택하려고 하니깐 지금은 주문가능시간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계 주문은 포기하고 다시 줄 서서 주문했어요.

 

 

주문 받는 곳은 두 곳이었으나, 주문은 한쪽에서만 받더라고요.

아무래도 사람도 많고 맥드라이브 주문도 받다보니 바쁜거 같더라고요.

 

 

매장이 커서 그런지 제품 받는 곳이 따로 있으며,

영수증에 주문번호가 적혀있는데 전광판에 주문번호가 뜨면

제품 받는 곳에서 주문한 거 찾아가면 됩니다.

 

 

여기 매장이 좋은 이유 중 하나가

주문한 거 받는 곳이 따로 있어서 편리한거 같아요.

 

 

주문을 완료하고 어느정도 기다리니

주문번호 전광판에 영수증에 적힌 번호가 뜨더라고요.

 

 

매번 빅맥만 먹다가 다른 버거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거 같아요.

남자친구가 선택한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예요.

 

 

치킨은 엄청 크고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저는 먹어보진 않았는데 남자친구 이야기로는 자기 입맛에는 그냥 그랬다고 하더라고요.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보다는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가 더 맛있는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의 입맛이니깐 참고만 해주세요.

 

 

다음은 제가 고른 슈슈버거예요.

친구가 먹는 거 보고 맛있어보여서 골라봤어요.

 

 

양은 그냥 보통정도이고요.

슈슈버거의 맛은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고요.

불고기 패티나 치킨은 뭔가 퍽퍽하고 양이 많아서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었는데

슈슈버거는 새우라 그런지 퍽퍽하지도 않고 괜찮더라고요.

무엇보다 슈슈버거의 소스가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맞더라고요.

 

 

한입 베어먹어봤는데

새우가 통으로 해서 패티가 만들어졌나봐요.

잘게 다져서 만드는 것보다 통으로 만드니깐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슈슈버거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맥도날드에서 감자튀김이 빠지면 섭섭하죠.

지난번에 와서는 감자튀김을 와플로 무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서

와플로 먹어봤는데, 와플도 맛있었지만 양이 좀 적은 듯 보였고

저는 와플보다 감자튀김이 더 나은거 같더라고요.

 

감자튀김은 다른 패스트푸드점보다 맥도날드가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바쁜 시간에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배도 불렀어요.

아무래도 패스트푸드 음식이다 보니

자주 먹는 건 몸에 안 좋겠지만 가끔씩 먹는 건 좋은 거 같아요.

 

그렇게 저희는 햄버거를 배부르게 먹고,

즐거운 마음으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로 다녀와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