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7월 15일 일요일

혼주한복, 신랑신부한복 대여하기 (비단금침)

 

 

기억하시나요?

제가 웨딩촬영할때 한복대여했던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비단금침입니다!!

촬영때 한복대여를 너무 잘해주셔서 엄마, 어머니 한복대여도 여기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금액대비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제 개인적인 생각이예용!)

 

저희는 오전에 방문해서 여유있게 볼 수 있었어요!

각각 4-5벌정도 입어봤구요!!

최종으로 엄마랑 어머니가 고른 한복입니다!!

 

저희는 치마를 맞추고, 저고리색을 다르게 했는데용

엄마는 빨간색을, 어머니는 초록색으로 결정했어요~

 

두 분 모두 한복이 넘 잘 어울리시고, 만족해하셔서 제가 다 기분 좋았습니다!

 

 

혼주한복만 생각했는데 어쩌다보니 저희 한복도 같이 대여하게 되었어요!!

저희도 한복을 4벌정도 입어봤던거 같은데,

최종으로 고른 한복이예요!

남자친구와 같이 한복입고 찍은 사진이 없어서 그게 아쉽지만.....

뭔가 차려입은 듯한 느낌?

엄마, 어머니도 만족해하시궁, 남자친구도 만족했어요!

다만 남자친구 한복은 잘 안 받는거 같았는데 이럴때는 여자가 예쁜걸 골라야한다고!!

그래서 저한테 잘 맞는 옷으로 최종 결정하게 되었어요!!

 

 

비단금침은 두번째 방문인데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전 만족하구요!!

본식때 예쁜 한복입고 결혼식 예쁘게 할 수 있길>_<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방문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