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6월 24일 일요일

남산 돈까스 맛집, 헤르지아 왕돈까스

 

 

웨딩밴드 찾으러 종로 나갔다가 남산 돈까스가 급 먹고 싶어서

남산으로 향했습니다!!

 

 

남산에는 돈까스 가게가 엄청 많은데 멘붕에 빠진 우리..

그래서 무한도전 그림이 있는 헤르지아라는 왕돈까스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갔고, 발렛비 1,000원 현금이 발생하니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무한도전에서 방영된 곳인가봐요!!

 

 

헤르지아에 메뉴판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기본인 왕돈까스로 2개 주문했습니다!!

왕돈까스 메뉴 주문시에 스프, 빵, 샐러드, 감자튀김이 나온다고 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른거 같은 느낌이예요ㅋㅋㅋㅋ

 

그 외에도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심 좋을거 같아요~

 

 

메뉴판 뒤를 돌리면 음료메뉴도 나와있어요!

 

 

주문을 마치고 내부를 살펴봤어요!

돈까스집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깔끔했고, 카페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제가 간 날은 날이 더웠지만 날이 좋으면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돈까스 나오기 전 빵과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정말 기대 1도 안했던 건데 빵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ㅎㅎ

뜨끈하게 나오기도 하고 빵 자체가 넘 맛있더라구요!

스프에 찍어먹으니 더 꿀맛이었습니다!!

 

 

 

돈까스 금방 나왔어요~

돈까스, 밥, 샐러드, 감자튀김이 한접시에 같이 나왔어요!

돈까스 소스도 엄청 듬뿍 주셨어용

 

 

돈까스 잘라먹기 귀찮아서 한번에 다 잘라놨어요ㅎㅎ

제가 자른건 아니구 남자친구가 잘라줬어요.

평소에도 가끔해주는데 웨딩반지 찾고와서 그런지 더 감동이었어용>_<♥

 

 

돈까스 두께는 조금 두툼한 편이예요!!

맛은 두툼한 돈까스에 비해서 질기거나 퍽퍽하지 않고 소스랑 딱 잘 어울리더라구요~

완전 맛있는 맛있다기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예용ㅎㅎ

 

 

저희 먹다가 중간에 인스타에 글 올리고 오렌지에이드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처음에 오렌지에이드 보구 너무 빨리 나온 것도 그렇고 색깔이 너무 오렌지주스 같아서..

오잉? 오렌지주스인가 했더니 에이드더라구요.ㅋㅋㅋㅋ

오렌지에이드를 처음 먹어보는데 이런 맛이구나라는 걸 느꼈었죵

 

돈까스가 약간 느끼하려할때 에이드 한잔 먹으니 너무 상쾌했어요!!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돈까스보다 빵이 더 맛있게 먹었다는건 안비밀!!ㅋㅋㅋ

돈까스도 두툼하니 맛있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빵이 절 놀라게했어용

 

다음에 돈까스 먹고 싶을때 또 가려구요!!

그때는 왕돈까스 말고 다른 돈까스로 먹어봐야겠어용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로 다녀와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