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3월 31일 토요일

상견례 선물로 딱인 하루가달고나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올해 아빠가 환갑이신데 조용히 지내고 싶다고 해서 가족들이랑만 하기로 했어요!

그래도 뭔가 다른때와는 특별하게 하고 싶어서 검색하다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를 찾았어요!!

어버이날,생일, 상견례, 기념일 선물로 많이 한다고 하던데 이걸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집쪽이랑 가까운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은 외대쪽에 위치한 하루가 달고나입니다!

 

 

주문은 네이버페이 통해서 했고, 가격은 3만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2-3일전에 주문했고, 토요일날 직접 찾으러가는 걸로 했어요!

외대앞역 5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길쪽으로 직진하시면 바로 나와요!

다만 지금은 가게 이전했을거예요ㅠ.ㅠ

저희가 갔을때는 곳 이사할거라고 하셨거든요!!

방문을 원하시면 전화 꼭 한번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하루가 달고나 가게입니다!

떡케이크와 공방카페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케이크 수강도 할 수 있나보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음료도 판매하고 있는데,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던거 같더라구요~

테이크아웃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하셔도 좋을듯 합니당!!

 

 

케이크 종류 사진도 나와있구요~

케이크판레터링은 무료이나, 토퍼제작은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심 될거 같아요!

토파는 사진에 보이는 우리결혼해요처럼 케이크 위에 꽂는걸 이야기해요!!

저는 판레터링만 신청하고 토퍼제작은 신청하지 않았어요!!

 

 

원하는 디자인을 사진으로 찍어서 요청드림 됩니다!!

앙금 플라워 케이크 넘넘 예쁜거 같아요~~

 

 

짠! 제가 주문한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에요~

완전 완전 예쁘죠?

정성이 엄청엄청 들어간듯한 느낌? 정말 감사했어요!!

저희는 설기는 흑임자로 했구요.

디자인은 네이버페이에 올려진 사진 중에 한장 찍어서 보내드렸어요~

케이크 맛은 맛있었어요!!

앙금만 먹으면 사실 단데, 떡이랑 같이 먹으니깐 딱 좋은거 같아요!!

아빠랑 엄마가 엄청 엄청 좋아하셔서 저도 기뻤어요~~

 

 

판레터링은 제가 원하는 문구로 넣을 수 있어서,

인생은 60부터 시작, 생신 축하드립니다♥로 했어용

 

지금까지도 고생 많이 하셨는데 문구처럼 인생은 60부터이니

앞으로 지금보다 더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로 다녀와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