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4월 29일 일요일

상견례 일식집 장소, 창동 삿뽀로!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제가 결혼준비중이신거 아시죠?

5월 6일 일요일에 상견례가 있어서 집 주변에 검색해보니 삿뽀로라는 곳이 있어서

블로그 평을 보니 괜찮기도 해서 여기로 하면 되겠다 생각을 했어요!

 

 

그래도 어른들 모시는 자리인데, 맛을 안 볼 순 없어서 미리 답사 다녀왔습니다!

저희 집에서는 걸어서 10-15분정도 걸려요!!

 

 

삿뽀로는 2층에 위치해있고, 1층은 한정식 경복궁이 같이 위치해있습니다!!

 

 

촬영은 안된다는 블로그를 보아서 룸에 들어와서부터 사진 찍었어요!

우선 삿뽀로는 모두 룸으로 되어있어서 중요한 자리에서 이야기하기에는 좋을거 같아요~

분위기도 좋았구요~~

 

 

다들 궁굼해하실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메뉴와 가격이예요~

금액대가 좀 있으니 미리 보구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을 했기에 런치쪽은 해당되지 않았어요!

 

 

 

음...디너 스페셜은 금액이 부담스러우니 패쓰!!ㅋㅋㅋ

 

 

삿뽀로 쉐프 스페셜 메뉴도 있어요!!

금액이 넘 부담스러운데 사진으로 메뉴 봤을땐 정말 한상푸짐할듯해요.ㅎㅎ

 

 

참치 스페셜, 스시정식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상견례때 먹을 음식을 맛보러 왔으니 패쓰!!

 

 

 

상견례를 위한 상견례코스가 두가지로 나눠져있더라구요~

저희는 상견례코스로는 하지 않을거라서 그냥 가격만 봤어용!

 

 

블로그 검색을 통해서 봤을때는 주말 스페셜B를 많이 하더라구요!

금액도 39,000원이면 상견례 비용으로 많이 부담스럽지 않으며 잘 나온다구 해서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저는 주말 스페셜B로 2인 주문했습니다!!

 

 

 

주말 정식도 있습니다!!

 

 

단품 메뉴도 들어있는데 저희는 관심이 없었기에 사진만 찍었어요!!

 

 

단품식사도 있어요!!

에비동정식 좋아하는데...먹고 싶었지만 꾸욱 참고!!

단품식사를 먹어도 좋을거 같애용~

 

 

그렇게 주문을 마치고 나면 셋팅이 되어있는 곳에 죽을 주세요~

저는 흑임자죽인가 했는데 메뉴를 보니 자왕무시라고 적혀있네용ㅎㅎ

 

 

다음으로는 계절샐러드와 세비체가 나왔어요!!

모양은 너무너무 예뻤어요~~

 

 

개인적으로 세비체 정말 제 스타일이예요!!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로 먹기엔 정말 딱 좋았어요~

 

 

샐러드는 그냥 어딜 가나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뭐 특별하거나 그런건 없었어용

 

 

다음은 모듬사시미가 나왔어요!

예쁘게 차려져 나왔는데 정말 2인분양으로 나와서 놀랐다는.ㅋㅋㅋ

맞는건데 뭔가 2개씩밖에 안 올려져있는거보구 음 이런거군 했죵

 

 

상견례때 예쁘게 차려져 나오면 괜찮지 않을까해요!

연어는 정말 부드러웠구요~

다른 회들도 그냥 막 신선하다는건 아닌데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중간에 가시가 하나 나와서...그것만 빼면 괜찮았어요!

 

 

스시가 나왔어요!

스시는 6PCS로 나왔는데 음 두개씩 먹으라고 준거 같은데..

그럼 종류를 두개씩 해주면 좋을듯한데..맛이 달라..요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ㅜ.ㅜ

스시도 맛은 괜찮았어요!!

 

 

이게 아마도 고바찌인거 같아요!

네이버페이 예약을 해서 삼도 받았어요~~ㅎㅎ

이거 먹고 건강해질테야!!!이러면서 먹었어요.ㅋㅋㅋ

나머지 음식들은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 토마토 장아찌인가 새콤하면서 제 입맛에 맞아서 한번더 리필요청했어요!!

 

 

무슨 튀김인지는 모르겠지만 맛 괜찮았어요~~

 

 

버섯이랑 삼은 꼭 먹어야한다는거 아시죵?

꼭꼭 챙겨먹었어요!!

 

 

다음은 계절요리, 계절구이, 계절튀김이 나왔어요~

튀김은 그냥 튀김이고 계절요리는 생선인데 제가 안 좋아하기에 조금만 먹었어요ㅠ.ㅠ

치킨은 방금한거 같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음 조리장특선요리가 있었는데, 이 앞에 나왔던 생선이 조리장 특선요리였을지도 모르겠네요ㅜ.ㅜ

뭔가 갯수가 안 맞는듯한데, 사실 먹을때는 잘 몰랐어요.

막 먹느라 정신없고 자꾸 나오니깐 뭐가 나왔고 안 나왔고를 놓쳐서...

암튼 마지막으론 식사를 주문하면 되는데, 매운탕과 지리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돼요!

저랑 남자친구는 매운탕으로 주문했어요!

 

 

저희는 2인이 한번에 나오는 줄 알았는데 1인으로 나오더라구요!

남자친구는 이런거면 지리를 시킬걸 그랬다면서..ㅎㅎㅎ

암튼 앞전에 음식들이 양은 적은 듯하면서도 배가 불러서 식사 먹을때는 배를 부여잡고 먹었어요!ㅋㅋ

비싼 음식을 하나도 놓치지 않을꺼라는 마음으로!!

 

 

마지막은 후식이예요!

후식은 매실차인데 레몬을 같이 넣어주셨는데 은근 레몬맛 강하게 나요.ㅎㅎ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견례 장소로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받았어요.

상견례 장소로 좋은 이유는 룸으로 되어있다는 것, 조용하다는 것,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음식맛도 가격대에 비해서는 아쉽지만 그래도 나쁜편은 아니었기에 여기로 확정했습니다!

삿뽀로 상견례 후기는 결혼준비 중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심 될거 같아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로 다녀와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