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입덧으로 한창 고생하고 있을때

친구가 카톡을 보내왔다.

바로 맘마레시피 생기채움박스라는 선물.ㅎㅎㅎ

이름도 처음 들어보고 생소했는데 평이 좋아서 입덧을 하니 한번 먹어보라고 하더라.

주소지를 입력하고 다음날인가? 다다음날에 배송이 왔다.

 

우선 상자부터 넘 예뻤다.ㅎㅎㅎ

뭔가 봄이 된듯한 느낌?

상자안에는 박스에 들어있는 것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다.

이름이 육아 생존간식박스라니....생존이 맞을 수도 있겠지만 뭔가 웃펐다

박스에 들어있는 구성품이다.

바디케어크림도 들어있고 몹시 알찬구성이었다.ㅎㅎㅎ

사과즙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군밤 라이스칩

내 입맛에는 안 맞았지만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을듯!

제주 계란과자

내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계란과자. 맛있었당!!!

채소미각

처음 먹어봤는데 음...건강에는 좋은데 나는 입맛에 안 맞아서ㅠㅠ

건강을 생각하면 먹기 좋은듯!!

건체리

이거 맛있었다! 건체리 처음 먹어보는데 달긴 하지만 먹기 괜찮음!

마 곡물 쉐이크

나는 두유에 타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놀람!

한끼대용으로 먹기 좋은거 같다.

제주 감귤칩

칩 종류가 내 입맛에 안 맞는듯...건강하게 먹기엔 좋을듯!

단호박양갱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너무 달지 않아서 딱 좋았다!

바디 케어 크림

아직 써보진 않아서..그치만 외관으로만 봤을땐 괜찮을듯!!!

지금 쓰고 있는거 다 쓰고 사용할 예정!

입덧으로 한참 고생일때 생각지도 못 했는데 너무 고마웠다.

본인 생활하기도 바쁠텐데...너무 고마웠고 입덧으로 고생 중인데 간식으로 잘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