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왕 나도 임신축하박스에 당첨이 되다니 엄청 신기했다.ㅎㅎㅎ

사실 당첨인원이 많은거라 거의 된다고 하지만 그래도 느낌이 새로워

뭔가 축하받는 느낌이다.ㅎㅎㅎ

박스에 있는걸 모두 펼치니 세상에나 엄청 많이 들어있다.

구성품이 다양해서 좋았다.

매거진 책자다.! 이런저런 정보가 들어있어서 한번 보면 좋을거 같다.!

나는 이미 E-Book으로 미리 봐뒀당ㅎㅎ

이건 아기귀저기. 첨 들어보는건데 일본어로 되어있어서...쓸까말까 고민중!

물티슈는 있으면 있을수록 좋은거 같다.

70매,30매,20매 3팩이나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고, 조리원 들어갈때 쓰면 딱일듯!!!

내가 가장 기대했던것!! 아기젖병

아직 아기 젖병을 어떤걸로 사야할지 고민이라 아무것도 안 사둠...

실제로 아기 젖병보니 넘 귀엽고...우리 튼튼이가 사용하는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구성품에는 스펙트라 올 뉴 PP젖병이 들어있는데 이것도 평이 좋아 기대중!!

다음은 로션 샘플, 가그린, 세탁비누다.

산후조리원 갈때 가지고 가면 다 유용한 것들.ㅎㅎㅎ

네이처 세탁비누는 하나 써보구 싶었는데 들어있어서 좋았다.

괜찮으면 추가 구매해야징.ㅎㅎ

손수건이랑 일회용 수유패드!

손수건은 있으면 있을수록 좋다고 해서 또 생겨서 당연히 좋았고,

수유패드 같은 경우는 꼭 필요할까 싶어서 아직 구입전인데

구입을 해야하나 아직도 고민 중이다ㅠㅠ

그 외에도 냉장고에 붙일 수 있는 요일표,

제왕절개 수술 후 통증관리법이라고 적혀있는 아이 키 잴 수 있는 것과

챔프에는 아기초점책자가 들어있었다.

알찬 구성 Good!!!!

남양유업 해피박스도 들어있었고, 패밀리그라운드 회원가입도 들어있었다.

패밀리그라운드는 물티슈인줄 알았는데 건조기 섬유유연제다!

한번도 안 써봐서 어떨지 궁금하다!

앙쥬맘박스의 구성은 이야기 들은대로 엄청 푸짐하당ㅎㅎㅎ

필요한 것들로만 쏙쏙 들어있어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 같다!!!

뭔가 임신을 축하받는 기분이라 더 좋구!!!

튼튼아! 우리 건강하게 만나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