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캘리그라피 2급 자격증 취득!

(한국문화센터연합회)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 같아요.

포스팅을 하는 것도, 캘리그라피에 관한 것을 포스팅하는 건 더더욱이요!

앞에서 제가 광화문한국문화센터에서 캘리그라피를 배우는 과정을 포스팅했는데요.

그 후에 자격증 시험을 보았고, 계속 캘리그라피를 공부했던 내용이었는데,

드디어 캘리그라피 자격증 취득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포스팅을 하느라 캘리그라피 자격증에 대해서 못 올렸었고,

회사 일에, 개인적인 일로 잘 못했어요.

당분간도 포스팅을 잘 하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할게요!

 

저는 공예 캘리그라피 2급 자격증 시험을 보았고,

응시료는 대략 15만원인가 들었던거 같아요..

넘 오래전이라 정확히는 기억은 안나는데 10만원은 넘었어요!

결과는 시험일로부터 한달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이 캘리그라피 자격증인데 뭔가 있어보이는 듯한 자격증이예요.

대단한걸 해낸듯한 느낌입니다!!

 

 

캘리그라피 뿐만 아니라 뭐든지 꾸준히 열심히 해야하는데

자격증 취득 후에 거의 못하고 있어요..

시간날때마다 틈틈이 해야하는데 제 맘대로 되지 않네요.

다시 한번 새로운 마음으로 캘리그라피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모두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수강한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