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결혼준비/W-162, 2018년 3월 31일 토요일, 무결추 방문

 

무료결혼식추진운동본부(무결추)에서 상담/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 진행하기!!

 

여러가지 고심 끝에 무결추에서 최종으로 결혼준비를 하기로 결심했어요.

우선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문을 예약했습니다.

토요일날 오픈 시간에 맞춰서 10시30분으로 예약하려고 했더니

이미 예약이 되어있어 11시 30분에 예약을 했어요.

저희는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앞타임이 늦게와서 저희는 예약시간보다 늦게 상담을 받았습니다ㅠㅠ

 

 

위치는 강남구청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가면 버스정류장 근처에 있는 건물입니다!!

도로쪽에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주차도 가능하나, 저희는 전철로 이동했기에

주차료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어요!!

 

 

바로 이렇게 보이는 건물이 무결추가 있는 건물입니다!!

 

 

이 건물이 맞나 생각하고 있을때쯤

건물 앞에 무료결혼식추진운동본부라고 적혀있더라구요~

한번에 정확히 잘 찾아왔어요!!

 

 

건물로 들어가셔서 안쪽의 출구로 나가면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화살표로 표시해두셨으니 화살표대로 가시면 될거 같아요~

 

 

무결추 사무실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이미 2팀정도 상담을 받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이것저것 구경하며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그 사이 사무실 사진도 찍으면서~~

 

 

스튜디오 사진도 많이 배치되어있더라구요~

앨범으로도 있어서 스튜디오 결정할때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았어요!

 

 

테이블에 꽂혀있던 청첩장통장!

할인카드도 들어있고 통장 안에는 샘플 디자인도 들어있더라구요~

시간이 너무 남아서 이것저것 막 구경했었죠.ㅎㅎㅎ

 

 

그렇게 계속 구경했는데도 상담이 끝날 기미가 안 보이고,

그냥 갈까 고민을 하던 차에 무결추 연계 여행사업체인 코리아투어 직원분이 오셨어요~

그래서 무결추 본부장님이 상담이 길어지니 신혼여행부터 상담받는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 지루함을 없애기위해 신혼여행 상담부터 받았답니다.

 

무결추와 연계된 여행사는 코리아투어로,

이것저것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셨어요~

무엇보다 이런저런 혜택이 많았다는거!

물론 다른 곳의 견적을 받지 않아서 비쌀 수도 있으나 직접 만나서 상담받고 했으니

좀 더 믿음이 가서 몇일을 고심하다가 하와이로 신혼여행 결정하게 되었어요!!

 

신혼여행 상담을 마치고, 본격적인 홀과 스드메 상담을 받았습니다.

우선 홀은 이곳저곳 알아봤는데 저희가 원하는 시간은 이미 꽉 차있어서ㅠㅠ

종로에 한군데 있다고 해서 겨우겨우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스드메!

스드메는 가격이 몹시 저렴해서 놀랐어요.ㅎㅎ

드레스 3곳, 메이크업 4곳, 스튜디오 5-6곳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어떻게 할지는 이야기해보고 계약을 할거면 계약금 계좌로 보내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무결추에서 스드메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어느 업체로 할지는 좀 더 생각해보려구용

 

그렇게 상담을 모두 마치고, 웨딩홀 가보기로 했어요~

시간이 부족했기에 얼른 가서 보구 예약하려구요!!

점심은 간단하게 맥도날드에서 먹구 바로 웨딩홀 방문했습니다!!

웨딩홀 투어 방문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설명할게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경험한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