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년 4월 13일 금요일

신혼여행 확정하기!

하와이 반자유 반패키지여행!

 

무결추를 방문했을때 바로 옆에 신혼여행관련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무결추와 연계된 업체는 코리아투어라는 곳으로 이한주과장님한테 상담을 받았습니다.

 

우선 저희는 아무런 계획은 없었지만

예전부터 결혼하면 신혼여행은 하와이로 꼭 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있었어요.ㅋㅋㅋ

남자친구는 어디를 가도 상관없다고 해서 신혼여행지는 제가 정했답니다!!

 

하와이로 정했지만 아무런 지식이 없었기에

과장님이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셨고, 숙소는 어디로 하면 좋은지 패키지는 어떻게 하면 좋은지 알려주셨어요!

저희는 5박7일과 6박8일 두 가지를 여쭤봤어요~

이때 아니면 솔직히 휴가 쓰기가 그래서 이왕 멀리간거 푹 쉬다 오자는 생각으로ㅋㅋㅋㅋ

 

그렇게 3월 31일날 상담받았고 그 다음주에 견적서를 받았어요!!

견적서를 받고 했을때 패키지 구성이 나쁘지 않았어요~

시내관광, 스냅, 차량렌트, 스노쿨링 등등 있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른 곳도 견적을 받아봤는데

음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추가로 지불해야할 금액이 많은 거 같아서

고심하다가 그냥 처음 상담 받았던 코리아투어에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남자친구와 이야기를 한 후에 코리아투어 과장님한테 전화해서 진행하겠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렇게 신혼여행지를 정해놓으니 한결 마음이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

 

늦게하면 항공권도 비싸지고 원하는 시간에 자리도 구할 수 없어서..

지금 예약하는데도 금액이 꽤 비싸더라구요!!!

항공권은 최대한 빨리 해 놓는게 좋은거 같아요!!

 

아직 준비할게 너무너무 많지만, 웨딩홀과 신혼여행지가 해결되어 그래도 마음이 후련합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