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10주+1일, 2021년 6월 26일 ♥ 

튼튼이가 얼마나 자랐는지 선생님이 보시는데

항상 아무말씀 없으시다가 초음파를 보시면서 처음으로

아기 예쁘게 잘 자라고 있다고 코뼈랑 턱뼈도 생겼다고

너무 귀엽다고 처음으로 웃으면서 말씀해주셨다.ㅎㅎㅎ

정말 내가 다 뿌듯하더랑

우리 튼튼이는 아기크기 3.70cm, 심장소리 183bpm

선생님과 헤어져서 아쉽지만 병원을 옮기기로 말씀드리고 서류와 함께 마지막 인사를 했다.

선생님 우리 튼튼이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10주+4일, 2021년 6월 29일 ♥ 

내가 옮긴 병원은 도봉구에 위치한 에이치큐브병원이다.

친정이랑도 가깝고 그 전부터 조리원이랑 연계된 곳을 보다가 평이 좋아서 선택!

첫진료라 편한시간인 주말에 예약을 잡았고,

어느샘으로 할까하다가 김예니샘으로 진료를 봤다.

첫인상은 정말 좋으셨다.! 이런저런 이야기도 해주시고

초음파도 엄청 자세히 봐주셔서 깜짝 놀랄정도.ㅎㅎㅎ

아기는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고

12주에 정밀초음파, 기형아검사때 보자고 하셨다.

3일만에 본

우리 튼튼이는 아기크기 4.48cm, 심장소리 171bpm 

10주에는 임산부 용품도 구입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 워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닥터지 그린 마일드업 선플러스

3가지가 순하다고 해서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순하기도 하고 입덧때문에 냄새에 예민한데 무향이라 너무 좋았다.

아빠와 엄마는 건강히 만날 튼튼이를 응원해! 건강하게 만나자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