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16주+1일, 2021년 8월 7일 ♥ 

우리 튼튼이 벌써 5개월이 되었다. 주수로는 16주차!!

언제 이렇게 컸어~~~

16주차는 정기검진이 있는 날이다.

토요일이기에 예약은 안되서 아침일찍 가서 1등으로 봤다.ㅎㅎㅎㅎ

초음파실에서 보는 예니샘!

항상 친절하시고 이야기 잘 들어주셔서 감사하다!!!

비록 3일전에 봤지만 마치 오랜만에 본것처럼 행동하기ㅋㅋㅋㅋ

선생님은 퇴원하고나서 어땠냐고 물어봐주셨고

다행히 출혈은 없었지만 배뭉침은 있다고 말씀드리니

자주 뭉치더라도 금방 풀어지면 괜찮다고 하셨다.

그리고 나서 초음파를 보는데 오늘은 16주에 아기 상태를 봐야하는것들을

빠르게 봐주신다고 했다!!

여기저기 자세하게 봐주셨고, 아기는 주수대로 이상없이 잘 자라고 있다고 해주셨다.

우리 튼튼이 얼굴을 보여준다고 하셨지만 튼튼이가 얼굴을 안 보여줘서

선생님이 이리저리 배를 누르시기에

선생님 아기 얼굴 안 보여주셔도 돼요..ㅎㅎㅎ담에 보여주세요.

이럼ㅋㅋㅋㅋㅋ

선생님 그제서야 멈추셨다.

잘 있는거봤으면 굳이 얼굴은 안 봐도 될거 같아서 힘드실거 같아서 말씀드렸다

초음파상으로 보면 우리 튼튼이 그 와중에 손가락 빨고 있는 모습.

넘 귀여웡

 우리 튼튼이는 심장소리 150bpm

엄마 뱃속에서 잘 지내고 있구낭

 

그럼 선생님과는 4주뒤에 봐야하지만 입원하고 했기에 2주뒤에 뵙기로 했다.

이번주에 신경관결손 검사 하자고 하셔서

4층가서 채혈하고 가면된다.

20주에는 정밀초음파가 있어서 주말에 하는경우는 금방 찬다고

예약하시는 샘이 미리 잡아놓으라고 하셔서 잡아놨다!

신경관결손 검사결과는 2-3일정도 걸렸고 문자를 알려준다.

우리 튼튼이는 저위험군!!!

이제 건강히 몸 조심히 있다가 2주뒤에 병원 가면 된다.

 

♥ 16주+5일, 2021년 8월 11일 ♥ 

우리 튼튼이 첫 태동을 느낀날!!!

뭔가 뱃속에서 툭 치는거 같은 느낌!!!

사실 이 날은 뭐지 뭘 잘못 먹어서 배가 이상한가 그랬다.

근데 계속 생각해보니 이게 바로 우리 튼튼이 태동의 시작!!!

좀 예민한 편이라 그런지 태동이 조금 빨리 온듯하다.

신기하면서도 뭉클한 기분.

엄마, 아빠한테 와줘서, 건강해줘서 정말 고마워!

아빠와 엄마는 건강히 만날 튼튼이를 응원해! 건강하게 만나자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