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폭스바겐 골프 7세대 다이캐스트 1:18 나이트블루 5G4099302 F5F

 

남자친구가 어느날 다이캐스트를 구매하는게 어떻겠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우리가 타고 다니는 차에 대한 다이캐스를 구매하면 의미있을 거 같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지금 다이캐스트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해서 할인 상품으로 구입하려고 했으나 저희 차는 나이트블루인데

할인 다이캐스트는 흰색, 회색, 빨간색뿐이라고 하더라고요.

나이트블루는 1:43는 재고가 없다고 해서 1:18 상품으로 정가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이리저리 알아보더니 전시제품으로 정가의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캐스트 나이트블루 5G4099302 F5F 정가는 176,000원이며,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하였고, 결재는 바우처로 했습니다.

 

폭스바겐 클라쎄오도 성수서비스센터 위치고요.

 

 

성수점 1층 서비스센터입니다.

구입하기 전 2층에 전시제품이 있다고 해서 먼저 다녀왔어요.

 

 

2층 고객대기실입니다.

 

 

자유롭게 쉴 수 있도록 휴식공간이 있어요.

 

 

다이캐스트말고도 폭스바겐 악세사리도 같이 전시되어있더라고요.

 

 

쉬는 동안 음료와 커피도 먹을 수 있도록 비치해놓아서 좋은 거 같아요.

한쪽에는 안마의자도 있더라고요.

 

 

저희가 구입하려고 하는데 전시제품입니다.

사진찍는데 그림자가 비춰서 잘 안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진짜 같더라고요.

 

 

진열제품을 본 후 1층으로 다시 내려와 다이캐스트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후 직원분이 2층에서 포장해서 내려오셨고, 문제가 없는지 확인작업을 했습니다.

 

 

 

비율은 1:18이예요.

 

 

드디어 개봉했어요.

확실히 진열되어 있는 것보다 실제로 가까이서 보니 더 정교한거 같아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을 했는데

실제 차의 색상과 똑같은 색으로 하고 하나하나 정교하게 만들었다는 이야길 들으니 비쌀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색깔 정말 번쩍번쩍하죠. 정말 실제 차라고 해도 믿을 정도입니다.

 

 

옆에서도 찍어보았습니다.

 

 

뒷자석 문은 열리지 않지만 운전석과 보조석을 열 수 있어요.

다만 보조석은 테이프 되어있어서 못 열었고 운전석만 열어보았어요.

 

 

아쉬우니 문 열어놓고 뒤에서도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옆에서도 한장 찍어보았어요.

내부모습도 엄청 정교하게 만들어져있어요.

 

 

내부모습을 보니 정말 사람이 한땀한땀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정말 잘 만든거 같아요.

특히 핸들을 돌리면 실제 자동차처럼 바퀴가 움직이더라고요.

실제 차를 정말 갔다놓은 듯한 모습이라 놀랐습니다.

 

 

트렁크쪽도 열어보았어요.

역시 골프답게 트렁크쪽에 짐을 넉넉히 담을 수 있도록 잘 되어있네요.

다만 트렁크는 고정이 살짝 열려진 상태로만 되어서 손으로 잡고 사진 찍었어요.

활짝 열린 상태로 고정이 되었더라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면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다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남자친구가 엔진쪽 찍어야지 이러더라고요.

본네트 열어봤더니 우와 진짜 정교함은 말로 할 수가 없더라고요.

 

 

그렇게 다이캐스트 구경을 마치고 집에 가려고 나왔어요.

다이캐스트와 동일한 저희 차예요.

실제 차와 다이캐스트를 보니 비슷하지 않은가요?

제가 보기엔 정말 미니어쳐처럼 예쁘더라고요.

 

 

 

차 안에 조수석에 올려놓고 찍은 거예요.

음 확실히 차 안에다가 두니 더 예쁜거 같아요.

 

 

잘 어울리죠?

차에다가 두고서 다니고 싶은데 차 안에다가 놓고 다니면 위험하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집에다가 잘 보관해둘 예정입니다.

 

 

처음 다이캐스트를 보기 전에는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깐

그 정도 가격을 지불할 만 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보다 저희가 타고 다니는 차를 다이캐스트로 보관하여 소장한다고 생각하니 소장가치는 있는거 같아요.

성수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하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 제품 구입 후 작성한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