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베이비페어도 다녀왔지만 막상 가격이 나가는걸 사려고 하니

사도 될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하다가 베이비페어에서는 구경만 하고

베이비세븐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주차장은 건물뒷편에 위치하고 있고 향촌인가 주차장이라고 적힌 곳으로 들어가면

향촌주차장과 베이비세븐 주차장 나눠져있어요!!

베이비세븐은 3층에 위치해있고

제로페이 사용이 가능하니 10%로 할인해서 구매하면 완전 이득이죠!

저희는 강북사랑상품권 70만원을 사두었어요!

강북사랑상품권 대신 온누리상품권도 결재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저희가 봐둔 아기띠는 바로 포그내 맥스예요!

올인원으로 되어있어서 고민할 필요없이 살 수 있다는 점이 좋았음!

카시트와 유모차 ZONE이 있어요!

저희는 조이 아이스핀을 보고 왔는데

옆에 카시트가 눈이 가서 설명해주시는 분은 이걸 쓴다고 하시더라구요.

실버크로스 모션360 블랙

이름은 처음 들어봐서 고민했는데 뭔가 조이랑 나란히 비교하니 더 안정감있을거 같은 느낌!

가격은 조금 더 비쌌지만 고민하다가 실버크로스 모션360 블랙으로 결정했어요!

이건 브라이텍스와 비교한 사진인데 브라이텍스는 너무 좋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저렴하지만 안전한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다음은 유모차예요!

유모차는 우리 튼튼이가 1월생이라 추운 겨울에 태어나 많이 나갈 일이 없을거 같아

고민고민하다가 가성비로 가기로 했어요!

디럭스랑 절충형 패스하고 휴대용으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엔 폴딩이 되면서 디자인이 예쁜 유모차인 르클레르 유모차를 봤지만

휴대용 유모차는 안정성이나 이런건 똑같고 디자인 선호하는걸로 고르면 된다고 해서

저희는 저렴한 잉글레시나 퀴드2 네이비로 결정했어요! 

잉글레시나 퀴드2도 많이 엄마들 사이에서 핫하죠!!

그 외에도 유모차 종류 엄청 엄청 많아요!!!

진짜 뭘 사야할지 모를정도로.ㅎㅎㅎ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대편은 출산용품ZONE이예요!

저희 상담해주셨던 분은 다른 분들 상담해주시러 가셨고

여자분한테 아기띠는 상담 받았어요!

추천해주신걸로 보았고 저희는 포그내를 추천 받았어요!

포그내가 올인원이라고 하시면서.ㅎㅎㅎ

저희는 고민없이 포그내 올인원 데님으로 골랐어요!

슬링, 힙시트, 아기띠가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고, 침받이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저희는 제로페이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했고

유모차랑 카시트는 1월초에 와서 찾기로 했어요.

지금 당장은 쓸일이 없어서...ㅎㅎㅎㅎ

그때 유모차에는 차량시트보호커버, 쿨시트 등등 사은품 같이 주신다고 하셨구요!

 

1월초에 가면 유모차랑 카시트 챙겨오면서 또 한움큼 사오지 않을까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