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년 6월 14일 수요일, 부산 국제시장 맛집

 

점심을 먹고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첫째날 일정에 국제시장 다녀오는 일정이 있었어요.

그러다가 시장인데 먹을게 있겠지하면서 찾아다니는데 안 보이는거예요.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먹자골목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국제시장먹자골목을 검색했어요. 입구를 잘못 들어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찾는데 오래걸렸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먹을 곳이 많진 않았어요.

그 중에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VJ특공대에 소개되었다는 사진을 보고 66번집으로 향했습니다.

66번집을 오긴 했지만 무얼 먹을지 고민하다가 다른 사람들은 무얼 먹나 봤더니 대부분 오징어무침이랑 부침개 먹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고민없이 오징어무침과 부침개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VJ특공대에 나온 장면을 캡쳐해놓으셨더라고요.

 

 

오징어무침과 부침개는 세트로 6,000원에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6,000원이면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부침개 만드시는 중이예요.

즉석에서 반죽도 만들고 부침개도 부쳐주시니 완전 좋은거 같아요.

따뜻할 때 먹는게 정말 맛있잖아요.

 

 

분식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무떡볶이, 오뎅 등이요.

 

 

조금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부침개도 그렇고 오징어무침도 생각보다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부침개는 바삭하면서도 노릇노릇 구워져서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따뜻할 때 바로 먹으니깐 그 맛은 두배인거 같아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집에서 먹는거랑 비슷할거 같지만 집에서 먹던 것도 밖에서 먹으면 또 맛있잖아요.

 

 

다음은 오징어무침이예요. 오징어무침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요.

무침에 오징어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오징어가 막 질기지도 않고 딱 먹기 좋게 맛있는거 같아요.

무침만의 새콤달콤함도 있고 다른 야채들과 같이 먹으니 입맛을 돋우는데 최고인거 같아요.

 

 

그렇게 부침개와 오징어무침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운 후에 먹자골목을 마저 돌아봤어요.

가다보니 냄새를 자극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또오고 싶은 또아식빵 남포점이예요.

또아식빵이라는 곳은 처음 듣는 곳인데 빵냄새가 너무 좋아서 빵 하나 사가기로 했어요.

 

 

입구 들어가기전 또아식빵은 모든 식빵이 2,9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정말 착한가격이 아닐 수 없네요.

모두 수제식빵이고, 식빵종류도 9가지나 되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가게 잘 찾은거 같아요.

 

 

식빵 나오는 시간을 알고 가시면 갓구운 따뜻하고 맛있는 빵을 드실 수 있을거예요.

빵은 총 12번 나와요. 저희는 다행히 빵 나오는 시간에 방문을 한거 같더라고요.

 

 

 

내부로 들어어왔어요.

연유식빵, 치즈식빵, 초코식빵, 옥수수식빵이 보이네요.

 

 

여기는 피자식빵, 블루베리식빵, 밤식빵, 갈릭크렌베리식빵, 연유식빵, 팥크림식빵이 있어요.

평소 많이 먹었던 식빵 종류도 있고, 정말 처음 들어보는 식빵종류도 있는데 다 맛있어보여요.

저희는 연유식빵과 치즈식빵으로 구입했고 2개 구입했는데 무려 5,800원이라니 완전 잘 구입했어요.

맛은 따뜻할때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수제라 그런지 일반식빵과는 좀 더 쫄깃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고요.

특히나 치즈식빵은 저희가 하나 골랐을때 많이 남아있었는데 계산하고 보니깐 없더라고요.

연유식빵은 부드러우면서도 연유가 같이 있어서 더 부드러웠고요.

치즈식빵은 치즈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빵이 부드러움이 참 좋았습니다.

 

 

또아식빵 가게에 문구가 적혀있는 거 찍어봤는데 잘 나와서 한번 올려봐요.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이야기네요.

 

 

국제시장 먹자골목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잘 먹고 온거 같아요.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서울에서는 알지 못한 식빵가게도 알고요.

서울 올라와서도 연유랑 치즈식빵이 생각나더라고요.

부산 국제시장을 방문하실거라면 국제시장 먹자골목을 방문하셔서 먹방을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 촬영 : 캐논 EOS M3 (15-45mm렌즈 사용)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로 다녀와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