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년 6월 6일 화요일, 서울 방학동 맛집

 

오늘 점심은 방학동 도깨비시장 근처에 돈까스가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바로 샘돈까스입니다.

 

 

샘돈까스의 외부모습입니다. 매번 지나쳐다니기만 했는데 오늘에서야 맛을 보네요.

 

 

샘돈까스의 메뉴판이예요. 메뉴와 가격은 참고하심 될거 같습니다.

 

 

내부모습이예요. 내부 크기는 넓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이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니 깨끗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아직 사람들이 오지 않을 상태였어요.

다행히 사람없이 찍을 수 있었는데 저희 들어오고 나서부터 계속 손님이 들어오더라고요.

 

 

 

남자친구는 도깨비정식 9,000원을, 저는 돈까스 6,000원으로 주문했고 총금액은 15,000원입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사장님께서 스프랑 수저, 나이프, 돈까스 소스를 가져다주세요.

먼저 스프인데 그냥 다른 가게랑 비슷하지 않을까싶었는데 여기 스프 맛있어요.

제가 여태껏 돈까스집에서 먹어본 스프 중에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후추도 미리 들어가있고 간도 딱 맞고 중간중간에 뭔지는 모르겠지만 씹히는 맛도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스프 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돈까스소스예요. 돈까스 접시에 같이 주면 되지 따로 주나했는데 나중에 돈까스 나오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을거예요.

주신 거니 한쪽에 고이고이 놔두었습니다.

 

 

그렇게 스프를 먹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돈까스예요. 기본으로 마카로니, 콘, 샐러드, 단무지, 밥, 돈까스 이렇게 나왔고요.

소스는 정말 가볍게만 뿌려주셨더라고요.

여기서 돈까스 소스를 더 찍어먹고 싶으신 분은 따로 소스를 준비해준 거에 찍어드심 될거 같아요.

 

 

돈까스는 생각보다 엄청 얇았어요. 대부분 돈까스집은 두툼한 편인데 여기는 얇아서 좀 놀랐어요.

한 입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돈까스가 엄청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게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무엇보다 돈까스가 두꺼워 어떤집은 먹다보면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요.

기름도 쫙 빠진듯한 느낌이었어요. 제 입맛에는 맛있었답니다.

 

 

다음으로 남자친구가 주문한 도깨비정식입니다.

돈까스, 새우까스, 치즈롤까스, 밥, 마카로니, 콘, 샐러드, 오이피클 다진거로 되어있었고요.

도깨비모양을 닮아서 도깨비인건지 메뉴의 이름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어보이네요.

 

 

치즈롤까스예요.

한입 먹어봤는데 롤까스안에 고기와 치즈가 같이 들어가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약간의 치즈의 짭짜름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새우까스예요. 새우까스는 다들 아시죠?

무조건 새우까스는 맛있는거 같아요. 제가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까스는 단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습니다.

 

 

맛있다고 해서 다녀온 곳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런 곳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하고요.

느끼하지도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고 돈까스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주 오면 살찔거 같지만 가끔씩 돈까스가 생각날 때 와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 촬영 : 갤럭시S7 엣지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실제로 다녀와 적은 내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